본문 바로가기
배움관/레포트 양식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 무료 한글파일(hwp)/워드파일(doc) 다운로드

by 15F 2022. 11. 11.
반응형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을 찾고 계신가요? 단순한 디자인의 레포트 표지와 속지를 한글파일(hwp)과 워드파일(doc) 형태로 공유합니다. 경상대 레포트 양식 무료로 다운로드하시고, 필요하시면 수정하셔서 사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15층입니다.

경상국립대학교 학우님, 레포트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남들과는 다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과제 완료하셔서 좋은 성적도 받으시고 레포트의 스트레스에서 속히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그러한 의미로 오늘은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와 속지 양식을 무료로 공유해봅니다.

 

교수님께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 어찌하면 레포트를 잘 쓸까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레포트 양식부터 고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레포트 양식을 여기저기에서 찾다가 보면 한두시간은 그냥 지나가버리곤 하죠. ㅎㅎ 아직 레포트 내용은 시작도 못했는데 말입니다.

 

심지어 요즘은 유료로 된 자료가 많아서 마음에 드는 자료를 찾는데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레포트 양식 유료라고해도 1000원도 안하지만, 그래도 왠지 레포트 양식에 돈쓰는건 아까운 감이 있습니다.

 

이렇게 레포트 양식을 결정하고 나면, 너무 에너지를 많이 쓴 나머지, '오늘은 여기까지 할까?'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갑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내일 몇 시에 일어나서 과제할까' 고민하며 이불을 덮고 있는 나를 발견하곤 하죠.

 

부디, 창의력과 에너지는 레포트 내용 작성에 쏟으시고, 레포트 표지는 마음에 드는 것을 금방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학우님께, 창의력과 집중력이 심하게 부어질지어다!

 

오늘 제가 한글파일(hwp)과 워드파일(doc)형태의 레포트 표지 양식을 공유드리오니, 무료로 다운로드 하시고, 원하는 형태로 수정하셔서 사용해보세요.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한글파일](hwp) 무료 다운로드

먼저, 경상대 레포트 표지 양식의 한글 파일 버전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제 취향이 반영되었습니다. 경상국립대학교 UI를 중앙에 삽입하고, 상단 중앙에 과제 제목, 하단 중앙에는 수강과목명, 담당교수님명, 학과명, 학번, 이름, 제출일을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표지뿐만 아니라, 속지도 만들어 봤는데요. 목차와 서론/본론/결론/참고문헌까지 작성하시기 편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략하게 파일에 입력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시고, 글자크기/글자체/글머리 기호/ UI크기 등 변경하셔서 원하시는 형태로 수정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한글파일](hwp) 무료 다운로드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한글파일](hwp) 무료 다운로드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양식(한글파일)_v2.hwp
0.22MB

 

 

반응형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워드파일](doc) 무료 다운로드

다음으로는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의 워드 파일 버전입니다.

 

디자인은 한글파일과 비슷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UI를 중앙에 배치하고, 상단과 하단에는 과제 제목과 과목명, 담당교수님, 제출일, 학과, 학번, 성명을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속지도 있습니다. 목차와 서론/본론/결론/참고문헌 작성이 가능하고, 쪽번호가 표기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방법을 표기해두었으니, 다운로드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셔서, UI크기/글자체/글자크기 등 원하시는 형태로 수정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워드파일](doc) 무료 다운로드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워드파일](doc) 무료 다운로드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양식(워드파일)_v2.docx
0.14MB

 

 

 

경상대 레포트 표지를 선택에 도움이 되었을까요?

부디, 레포트 표지를 정하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만약, 제가 드린 양식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아시죠?!
이러한 이웃님의 흔적이 저를 기쁘게 한답니다.

1. 좋아요를 눌러주신 학우님께 창의력이 부어지길 축복합니다.

2. 거기다가 댓글을 남겨주신 학우님께는 창의력과 집중력이 부어지길 축복합니다.

3. 거기서 또 구독해주신 학우님께는 A+를 받는 축복이 부어질 지어다! ㅎㅎ

그럼 오늘의 경상국립대학교 레포트 표지 양식 무료 한글파일/워드파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아주 큰 힘이 됩니다.

 

 

2022.01.31 - [스마트관/소프트웨어] - 엣지(Edge) 서핑게임 하는 방법(feat. 게임 초반 tip)

 

엣지(Edge) 서핑게임 하는 방법(feat. 게임 초반 tip)

엣지(Edge)에 서핑게임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서핑게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서핑 게임 tip 도 알려드리니, 재밌게 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15층입니다. 이웃님들 잘 지내십니까

the15thfloor.tistory.com

2022.02.01 - [스마트관/소프트웨어] - 구글 크롬(Chrome) 숨겨진 게임 (공룡게임) 하는 방법

 

구글 크롬(Chrome) 숨겨진 게임 (공룡게임) 하는 방법

구글 크롬(Chrome)에 숨겨진 공룡게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크롬 공룡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15층입니다. 이웃님들 잘 지내시죠? 오늘은 구

the15thfloor.tistory.com

2022.01.26 - [스마트관/하드웨어 후기] - 갤럭시북 프로 360 정말 좋을까? 사무용, 인강용 가벼운 삼성노트북 추천, 장단점 공유 [NT950QDB-KD72S]

 

갤럭시북 프로 360 정말 좋을까? 사무용, 인강용 가벼운 삼성노트북 추천, 장단점 공유 [NT950QDB-KD7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 본 갤럭시북 프로 360의 장단점을 나눠봅니다. 대상 제품의 모델명은 NT950QDB-KD72S입니다. 인강용 노트북 추천이 필요하신 학생분들, 사무용 노트북 추천이 필요하신 직

the15thfloor.tistory.com

 

반응형

댓글